엘지시스템에어컨 에 대한정보
엘지시스템에어컨 에 대한정보
엘지시스템에어컨
아~~ 저렇게 생긴부분이 실내기이구나~ 그래서 입주박람회를 통해서 시스템에어컨을 하기로 한다. ^^ 시공불량이라면 정말 한소리해야지 싶었는데… 맘에 들게 잘 했다 싶어서 감탄을 하고 있는데…. 이 넘도 역시나 21년 6월 제품이라서 최근 생산품이구나~ 괜찮네, 다행이다라고 생각을 했지만~ 동배관이 무겁다 보니깐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서 고리로도 묶어놨는 세밀함까지~ 설치를 참 잘했다. 이사를 하고 이틀쯤 되었나? 아침에 눈을 떠보니 룸1, 방1, 안방에 있는 실내기에서 바닥으로 물이 떨어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? 물방울이 실내기 날개에 맺혀 있는 것도 보이고~
엘지시스템에어컨
이제 실외기실로 가볼까나~ 역시나 이곳도 깔끔하게 잘 설치를 해놓았네~ ^^ 바로 처리 해드릴수 있을줄 알았는데 죄송하다면서~ [2021/07/29] 엘지 서비스센터에서는 물 새는 것을 확인 다음주까지 해결하기로 함. 하지만, 곧이어 아이들방에서도 누수가 발생을 한다.ㅡㅡ 이렇게 되면 우리집에 설치한 제품은 모두 드레인배관을 모두 교체를 해야겠기에 다시 8월 4일(엔지니어)에 연락을 취했고~ 또 연락이 없어서 다시 연락을 했더니만 전화를 안받네…(그래도 확인하고 갔으니 해결하겠지 싶어서 카페를 통해서 다시 접수를 2번이나 했더랬다.) 그러나 연락조차 없어서 결국 엘지서비스센터에 연락을 또 하게 된다. 서비스센터는 연신 죄송하다고 하면서 부품지연, 서비스요청 많음(여름이라서), 서비스인원부족 등으로 아직까지 해결이 안되는 중이다.라는 말만 할뿐 겨우 컴플레인 또 넣어서 안방은 8월 24일에 교체를 했지만 작은방, 아이들방은 또 들은 적이 없다네? ㅎㅎㅎ 또 다시 실랑이를 하고 조만간 또 부품들고 오겠다고 했지만 연락한번 없이 2주가 그냥 지나버렸다.
엘지시스템에어컨
그리고 실외기 받침대도 튼실해 보이고~ 처음에는 그냥 바닥에 설치되는 것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해주니 참 고맙네. ^^ ^^ 엘지시스템에어컨은 동관이 실외기에서 각 실내기로 개별로 하나씩 이어지는 다배관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것이겠지? ^^ 하지만,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드레인배관, 배수배관을 설치한 모습에 솔직히 감동 먹었다. 실외기와 연결된 전원코드와 동관들~ 제발 아무이상 없이 오랫도안 잘 작동되기를~ 리모컨으로 잘 작동이 안되나 한번 확인해보고~ 당연히 작동은 잘 되더라~! ^^ 그래서 우리는 탄성코트가 끝난 후에 일정을 잡았고, 그 사이에 간접조명까지 하였더랬다. 새로 이사하는 아파트에 시스템에어컨을 옵션으로 안했었다. 내가 전화한 것은 7월 26일인데.. ^^;; 총 4대를 설치했으니~ ^^ 시스템에어컨을 언제 설치를 해야하나 싶었는데 탄성코트 하고 난 후에, 그리고 입주청소하기전에 하라고 한다. 그 당시에만 하더라도 입주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상태였고 가격도 상당히 비쌌기 때문에 할 필요성이 못느꼈다.
이상으로 엘지시스템에어컨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.
엘지시스템에어컨